로스트 아크

로스트아크는 2019년 12월 4일에 정식으로 출시된 pc게임으로 청소년 이용불가 컨텐츠입니다. 플랫폼은 pc게임으로만 가능하지만 현재 콘솔과 모바일 등 각종 플랫폼으로도 개발하고 있는 중입니다.

2021년 역주행으로 인기가 많아진 로스트 아크 게임은 전투, 생활, 모험 컨텐츠가 강제되지 않는 것이 장점이며 편의에 따라 아이템 트리가 개발되어 많은 플레이어에게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사양

로스트아크 사양을 지키면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한데 2011년 이후 나온 쿼드코어 이상의 cpu와 16기가 램을 갖춘 컴퓨터로 대규모 전투를 연출한 상황에서 프레임이 조금 떨어집니다. 로스트아크 사양은 QHD 이상 해상도에서 공식 요구사항이 극단적으로 높아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로스트 아크 사양 UHD 이상급 해상도에선 2080급 이상의 그래픽 카드 사용을 권장합니다. 실제 플레이 상황에서 로스트아크 컴퓨터 사양 FHD 해상도와 모든 옵션 최상을 기준으로 6세대 이후 인텔 CPU, 라이젠 이후 AMD CPU와 GTX1060 정도 사양으로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로스트아크 인벤 바로가기>>

 

로스트아크 전투정보실

전투정보실은 로스트 아크 계정의 캐릭터 레벨 서버 장비 정보 등 종합적인 확인이 가능한 검색창구입니다. 로아 유저라면 자주 들어가는 사이트이며, 복귀하신 분들에게 과거 계정과 캐릭터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는데 좋은 방법입니다. 아래를 통해 로스트아크 전투정보실 바로가기 할 수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 전투정보실

로스트아크 - 전투정보실

lostark.game.onstove.com

로스트 아크 서버 순위

로스트아크 서버는 처음에 루페온 실리안 이그하람 기에나 시리우스 서버로 시작되어서 2021년 4월 현재 총 7개 서버로 운영중입니다. 로스트아크 서버 순위 1위는 루페온입니다. 인구가 가장 많고 유명 인터넷 방송인들이 대부분 이 서버에 있습니다. 인구수 2위 로스트아크 서버 추천 2위는 카마인 입니다.

순위 서버명 내용
1위 루페온 최초 오픈된 서버. 시작 이래 통합된적 없는 1위 서버
2위 카마인 루페온을 잇는 인구 수 2위 서버
3위 카제로스 카카카 3형제 둘째 서버, 하는사람만 하는 시골 이미지
4위 카단 카카카 3형제 중 인구가 제일 적은 시골 서버
5위 아브렐슈드 인구가 많이 적은 시골 서버. 사건사고가 적다
6위 실리안 인구수 3위로 지인끼리 많이 쓰고 사건사고가 많지 않다
7위 아만 카마인 같은 많은 인구수가 싫다면 추천할 서버

 

 

로스트아크 - 아이템 사전

스마일게이트 알피지의 차세대 핵&슬래쉬 MMORPG 로스트아크

lostark.game.onstove.com

로스트아크 직업 순위

로스트아크 직업이 다양해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할지 많이 고민이 되실텐데요. 유튜브 지식인 등 여러가지를 찾아본 결과 다 비슷비슷하므로 결국 본인이 하고싶은 것을 하라고 했습니다.

모든 직업이 아이템 세팅과 공략만 숙지한다면 누구나 어떤 직업으로도 1인분 가능한 게임입니다. 로스트아크 직업 순위 알아보겠습니다.

 

로스트아크 직업 순위 1위는 바드입니다. 바드는 로스트아크 직업 순위 중 유일한 서포티형 클래스인데 서포터 스킬 뿐 아니라 적을 공격하지만 주력은 아군을 치유하고 아군을 돕거나 버프를 이용해서 지원하는 보조 역할이 큽니다.

로스트아크 바드 공격력은 낮지만 아군을 지원하는 능력이 좋으므로 직업순위 중 귀족이라고 여겨지는 직업입니다.

 

로스트아크 직업 추천 1위 바드는 궁극기인 파티원 능력치를 올려주고 적에게 디버프 효과를 부여하는 세레나데 스킬을 적절히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위 레이드에서 화력을 증가시키는 용맹의 세레나데를 계속 유지해줘야 낮은 화력 보완이 가능합니다. 또한 파티원이 위험할 경우 구원의 세레나데를 적당하게 사용해야하며 전투 상황 판단력이 어느정도 필요한 직업입니다.

 

 

로스트아크

스마일게이트 알피지의 차세대 핵&슬래쉬 MMORPG 로스트아크

lostark.game.onstove.com

로스트아크 직업 순위 2위는 리퍼인데 암살자 직업 특성이며 단검을 사용하고 현존 직업 최강 딜러입니다. 리퍼의 숙련도가 갖춰줘야 딜을 잘 뽑을 수 있고 물멈 체력과 방어력이 낮습니다. 난이도가 높아서 암살자의 민첩함을 느끼고 싶거나 강한거 하고 싶다면 리퍼를 추천합니다.

 

로스트아크 직업추천 3위는 워로드입니다. 전사 직업 특성으로 무기와 방패를 사용하고 있는 탱커역할을 주로 합니다. 자신에게 어그로를 끌게 하는 최상급 스킬로 든든한 최정방 포지션으로 플레이해서 성능이 좋은 직업으로 추천합니다.

 

서머너는 로스트아크 직업순위 4위입니다. 정령 소환 스킬을 사용하는 마법사로 다양한 광역 스킬과 보조딜러 탱커 역할을 할 수 있는 정령을 소환해서 전투합니다. 후방에서 적을 공격하는 딜러지만 소환수 도발, 방어력 감소, 무력화 등 이유로 로스트 아크 직업순위 중 아군 서포트 포지션을 맡고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직업 순위 5위는 버서커인데 양손 대검을 사용하며 딜러 포지션으로 1티어 급 자리에 있는 직업입니다. 광전사 모드라는 성능 좋은 스킬이 있어서 밸런스가 좋고 타격감이 강합니다. 하지만 광전사 모드가 풀리면 딜이 낮아지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로스트아크 카페 - 로공카 : 네이버 카페

로스트아크 대표 커뮤니티 로스트아크 카페 - 로공카 최고 MMORPG게임 로스트아크 네이버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로스트아크 직업 순위 정리하면 서포트 귀족은 바드, 현재 가장 딜 사기는 리퍼이며 상당히 좋은 직업은 워로드 배틀마스터 창술사 입니다.

버서커는 보통이며 상황에 따라 적당히 괜찮은 로스트아크 직업 추천은 서머너, 아르카나, 스카우터, 홀리나이트, 블래스터. 블레이드 입니다. 로스트아크 직업 순위에서 벗어난 직업은 데모닉, 호크아이, 디스트로이어, 건슬링어, 데빌헌터입니다.

 

직업 장점 단점
바드 마법사 힐러인데 힐러 3명 중 가장 좋은 힐러이다. 보스 파티에 잘 끼워준다.
초보자에게 적합하다.
마법사 계열이므로 물몸이다.
뇌지컬이 좋아야 한다.
리퍼 생존기 스킬이 있다.
파티 시너지 효과가 난다.
강력한 딜이다.
근접해서 물몸이다.
어려운 컨트롤이 문제이다.
버서커 폭주모두일 경우 딜이 좋다.
컨트롤 하기 쉽다.
체력이 높아서 잘 죽지 않습니다.
폭주모드 끝난 후 딜이 잘 안들어간다는 느낌이 든다.
기술연계가 어려워 프로 골퍼라 불립니다.
워로드 보스 전에 필요한 cc기를 보유하고 있어서 파티 참가하기 쉽다. 귀족직업이다.
검과 방패라서 체력과 방어력이 높다.
공격속도와 이동속도가 느리다.
이동이 좋지 않아 묵직하고 느리다.
인파이터 딜이 좋다
체력과 방어력이 높다
체술 인파 취향껏 골라서 플레이 가능하다.
기력 관리가 안되면 스킬 연계가 끊길 수도 있다.
스트라이커 신캐릭터로 다양한 연계가 가능하다.
스킬 연출이 화려하다.
폭딜이 나오지 않는다.
서머너 소환물을 소환해서 싸우는 직업이다.
만렙 이후 딜 사이클 단순하다.
원거리이고 딜이 잘나온다.
물몸이다.
컨트롤이 안좋으면 잘죽는다.

 

로스트아크 시즌2

로스트아크 시즌2 메인 스토리상 아크가 다 모여가는 상태이다 보니 이후 전개에 대해 추측이 돌아다니기도 합니다.

2021년 4월 1일 만우절 기념으로 로스트아크 캐릭터들로 대전격투게임 하는 신작 로스트아크 시즌 2 파이터즈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는데 퀄리티가 실제로 출시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였습니다.

 

 

로아와 - 로스트아크 시즌2 정보제공 - Google Play 앱

로스트아크 시즌2의 이벤트, 마리의 비밀 상점, 오늘의 모험섬, 보스 시간, 캘린더 섬, 길드, 각 서버 디스코드 및 각종 순위와 통계 제공

play.google.com

로스트아크 이마트24

로스트아크는 스마일 게이트 RPG 게임 블록퍼스트인데 이마트24와 컬래베이션을 통해 귀염뽀짝 모코코 도시락 2종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로스트아크 이마트 24 도시락은 폭신폭신 에그 스트램블 덮밥과 듬뿍듬뿍 푸짐한 제육정찬 도시락 2종입니다. 전국 각지 이마트 24 편의점에서 도시락 구매가 가능합니다.

도시락 구매자에게는 로스트아크 이마트24 스페셜 로스트 아크 쿠폰도 지급되며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계정당 2회 사용할 수 있고 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 과 화폐 보상이 가능합니다.

 

로스트 아크 네네치킨 쿠폰

 

 

 

 

로스트 아크 네네치킨 쿠폰 무엇일까요? 모코코라는 캐릭터를 앞세워 네네치킨 구매시 쿠폰을 지급합니다. 치킨도 먹고 로스트아크 아이템도 받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2021년 3월 31일에 오픈했습니다. 로아 쿠폰은 로스트아크 공식 웹사이트 방문해서 개인정보 인증 로그인을 하신 후 쿠폰등록 및 입력하시면 됩니다. 

 

로스트 아크 미스터피자

로스트아크 미스터피자 이벤트는 2021년 4월 28일 수요일에 오픈됩니다. 네네치킨을 시작으로 이마트 24가 4월 14일에 시작되었으며 28일에는 미스터피자에 오픈합니다. 피자도 먹고 아이템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지역에 따라 로스트아크 네네치킨 쿠폰 및 미스터피자 쿠폰 지급이 안되는 곳도 있으니 주문하실때 미리 로스트아크 쿠폰 주시는지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로스트아크

스마일게이트 알피지의 차세대 핵&슬래쉬 MMORPG 로스트아크

lostark.game.onstove.com

로스트아크 다운로드

로스트아크 다운로드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LOST ARK on STOVE

게임 소셜 플랫폼 STOVE에서 LOST ARK의 재미있고 다양한 소식들을 만나보세요! 다시, MMORPG. 그 위대한 여정의 시작 로스트아크.

page.onstove.com

무료 pc 게임 추천

 

무료 PC 게임 추천 및 컴퓨터 RPG 게임 추천

노트북 RPG 게임 및 컴퓨터 RPG 게임 추천 무료 온라인 PC 게임 추천 오늘은 온라인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무료 PC 게임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추천할 게임은 5개인데, 어린 시절에

00831.tistory.com

 

모바일 RPG 게임 순위

모바일 RPG 게임 순위 스마트폰 RPG 게임 순위 10위 메이플스토리 M 주간 접속자 3.42만명 , MMORPG 갤럭시 게이머 이번에 거대한 변화로 완전히 달라진다는 의미를 가진 더 비기닝 업데이트가 이루어

00831.tistory.com

 

 

+ Recent posts

loading